게시판 검색
  • 닫기버튼

한솔미디어

한솔교욱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핀덴, 반얀트리 키즈클럽에 프리미엄 놀이 공간 마련
  • 등록일 2019.03.15

 

핀덴, 반얀트리 키즈클럽에 프리미엄 놀이 공간 마련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영아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핀덴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키즈클럽과 제휴를 맺고, 키즈클럽 내 도서관과 베이비룸 등 놀이 공간을 새롭게 단장했다.

 

핀덴 라이브러리는 핀덴의 대표 프로그램인 핀덴 베베핀덴 톡톡은 물론 키즈클럽을 이용하는 아이들의 연령대를 고려해 핀덴 잉글리시와 한솔교육의 인기 어린이전집 시리즈 등 다양한 도서와 교구재로 구성했다. 영유아 공간에는 핀덴 플레이매트를 깔아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더욱 풍성한 놀이를 위해 소리와 빛을 경험할 수 있는 멀티 디바이스 핀덴카와 융합놀이가 가능한 핀덴 빅하우스플레이블록등 다양한 놀이 제품을 비치하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핀덴은 반얀트리 키즈 클럽을 찾는 회원들이 더 쉽게 핀덴을 경험할 수 있도록 키즈클럽 교사를 대상으로 핀덴 프로그램 활용법 강의도 진행했다.

향후 반얀트리 키즈클럽과 연계하여 핀덴 전문 교사가 진행하는 영유아 발달단계 맞춤 프리미엄 놀이 프로그램 등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핀덴은 한솔교육의 오랜 영유아 교육 노하우와 뇌과학, 발달심리학 등 다양한 분야의 영유아 전문가들이 함께 개발한 영아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다르게 경험한 아이는 생각과 표현도 남다르다는 ‘Feel Different’ 가치를 강조하며, 스스로 배우게 하는 북유럽 교육철학을 담고있다.

 

핀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핀덴 홈페이지(www.find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