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검색
  • 닫기버튼

한솔미디어

한솔교욱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한솔교육, 감각자극놀이로 표현력 키우는 '신기한나라 표현이반짝' 출시
  • 등록일 2019.01.14

 

한솔교육, 감각자극놀이로 표현력 키우는 '신기한나라 표현이반짝' 출시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미술·음악·언어표현놀이로 시청각 자극을 주며 자기표현력과 자신감을 키우는 신기한나라 표현이반짝을 출시했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태어나면서부터 여러 감각 기관을 통해 정보를 획득하는 아이들은 어떤 감각적 자극을 주느냐에 따라 신체적, 정서적 발달이 달라진다신기한나라 표현이반짝은 아이 발달에 적합한 감각자극놀이로 아이만의 개성있는 표현력을 향상시키고 성취감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개발했다고 전했다.

 

신기한나라 표현이 반짝은 기초인지, 자연탐구, 사회관계, 신체건강, 예술경험 등 누리과정 5대 영역 연계 주제를 기본으로하여 유아 발달 영역을 균형있게 경험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놀이활동을 연계하며 통합적 사고력과 창의력을 길러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기한나라 표현이반짝은 표현놀이북 10, 스토리텔링 명화&클래식카드 12, 질문놀이 단어카드 120, 쌓기 블록 10, 말놀이 그림책 20권으로 구성됐다.

 

손놀이 중심의 표현놀이북은 스텐실, 모자이크, 찢기, 접기 등을 경험하는 아트북과 일상과 상상 속 다양한 소재로 구성된 스티커북, 말놀이와 수놀이로 사고의 범위를 확장시키고 기초 사고력을 키우는 놀이북으로 구성됐다. 아이만의 개성있는 활동으로 성취감을 키울 수 있다.

 

유아 눈높이에 맞게 구성된 명화카드는 1:1 연계된 필수 클래식을 함께 구성해 더 풍성한 스토리를 경험하고, 화가와 역사적 배경 등 다양한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질문 놀이 단어 카드를 활용해 부모와 질문을 주고받으며 상호작용하고 사물그림과 낱말, 의성어, 의태어를 활용한 상황 유추 질문으로 호기심과 관찰력을 기를 수 있도록 했다.

 

쌓기블록은 명작이야기, 수 세기, 한글, 스토리텔링 등으로 흥미롭게 구성, 블록을 쌓고 부수며 집중력을 키우고 손과 눈의 형응력을 기를 수 있다.

 

말놀이 그림책은 경쾌한 운율과 리듬의 단순한 반복구조로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개성있는 일러스트로 예술적 감성을 길러주고 말과 글에 대한 흥미와 즐거움을 키워준다.

 

 

신기한나라 표현이 반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